동서양의 조화로 아름다움을 찾다
동서양의 조화로 아름다움을 찾다

ZEN

평구에서 차준택 구청장과 현안을 논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2-17 01:27 조회 13회 댓글 0건

본문


유정복인천시장이 7일 부평구에서 차준택 구청장과 현안을 논의하고 있다.


차준택 구청장은 유시장과 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유정복(오른쪽 2번째)인천시장이 13일 강화군청에서 강화군 주요업무를 받고 박용철(왼쪽 2번째) 강화군수와 이동하고 있다.


ⓒ인천시제공 박용철 강화군수는 13일 강화군을 연두 방문한 유정복인천시장에게 강화의 미래 성장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4.


●인천동구, 화수부두 재생 등 지역 현안 해결에 박차 유정복인천시장이 지난 11일,인천동구청를 방문해 기관 현안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사진제공|동구청 유정복인천시장이 지난 11일,인천동구청를 방문해 기관 현안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유정복인천시장(오른쪽)이 9일 다이 빙 신임 주한 중국대사를 만나 한중 지방정부 간 교류 활성화 및 실질적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기념 촬영했다.


유정복인천광역시장은 9일 다이 빙(戴兵) 신임 주한 중국대사를 만나 그의 부임을 축하하고, 한중 지방.


유정복인천시장이 여야 대표 등을 상대로 지방분권형 개헌을 위한 설득에 나섰다.


유시장은 5일 국회에서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을 만나 국정 안정 방안과 지방분권형 개헌 등 정치 현안에 대한 폭 넓은 의견을 나눴다.


유시장은 “요즘 많은 정치인들이.


경기일보DB 유정복인천시장이 지방분권형 개헌을 위한 광폭 행보에 나선다.


5일인천시에 따르면 유시장은 이날 오후 3시께 국회에서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장 자격으로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서울 용산구)을 만난다.


유정복인천시장이 최근 부임한 다이 빙 신임 주한 중국대사와 만나 한·중 지방정부 차원의 교류 확대를 제안했습니다.


http://www.uplusi.kr/


유시장은 "코로나19 이후 다소 주춤했지만,인천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중국 교류가 활발한 곳"이라며 "인천을 구심점으로 도시 간 협력사업.


유정복인천시장이 지난 14일 옹진군 연두방문으로 군청을 찾아 주요 업무와 건의사항을 전달 받고 있다.


군 제공 “인천섬 주민들과 해양 관광 활성화를 위해서는인천도시철도(지하철) 순환 3호선이 중구 연안여객터미널을 경유해야 합니다.


2기 행정부가 출범하면서 안보와 무역 등 한미 관계도 변화가 예상됩니다.


최근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 공식 초청을 받아서 워싱턴을 다녀오셨는데 트럼프 2기의 한미.


있다"며 "해사전문법원의인천유치는 글로벌 해운·항만 도시로서인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정복인천광역시장이 3일 연수구 경원재에서 열린 ‘2025년 제1회 시민원로회의 정례회’에서 해사전문법원인천유치 지지선언 퍼포먼스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