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양의 조화로 아름다움을 찾다
동서양의 조화로 아름다움을 찾다

ZEN

무협약식(인천 계양구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3-11 21:26 조회 2회 댓글 0건

본문


업무협약식(인천 계양구 제공.


구는 계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국제로터리 3690지구 인천 북부로터리클럽, 더.


한스 프랑켄 AXA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와 손봉호 사단법인 블루크로스 이사장이취약계층의료.


서울대병원 강남센터는 2021년 무주군과 의료사회공헌사업 협약을 체결해 매년 방문 진료를 하고 있다.


http://www.munhakac.co.kr/


진료 대상은 의료취약계층과 기저질환자 등 주민 250명으로, 오는 14일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로 신청해야 한다.


올해는 내과, 이비인후과, 안과, 부인과, 치과.


(사진=서대문구) 서대문구는취약계층노인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올해 급식 단가를 경로식당과 도시락배달은 5500원에서 6000원으로, 밑반찬배달은 6000원에서 6500원.


않아 에너지바우처를 사용하지 못했다는 점을 확인하고 가스비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기도 했다.


기초생활수급자 등취약계층에 제공되는 에너지 바우처 지원 가구 수가 5년 새 두 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준 중위소득의 빠른 인상과 고령화로.


동안 BNK경남은행 이용 고객 중 마케팅 미동의 고객이 마케팅 동의를 하면 BNK경남은행이 대신해 10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지역취약계층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가자 1만명 달성 시 BNK경남은행은 은행연합회 회원사들의 공동 사회공헌플랫폼 ‘뱅크잇’ 모금을.


통신부와 지난해 6월21일 통신채무자에 대한 경제적 재기를 돕기 위해 '금융·통신 통합채무조정'을 시행하는 등 '금융·통신취약계층재기지원 방안'을 마련했다.


ⓒ금융위원회 정부가 통신비 미납으로 생활에 필수적인 전화 이용도 제한됐던취약계층에게 금융.


등이 ‘충청남도 금융복지상담센터’ 개소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충남신용보증재단 [서울경제] 충남도가 금융취약계층의 채무 조정을 지원한다.


충남도는 10일 충남신용보증재단 본점 대강당에서 ‘충청남도 금융복지상담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있고 10조원이 될 수 있다”며 “좀 더 정부와 논의하고 구체적 지원 대상이 확정돼야 정확한 규모가 나올 수 있다”고 했다.


또 “선심성이 아니라고 여러 차례 얘기했다”며 “어렵고 소외된취약계층을 정부가 지원해 주는 것이 복지 국가의 기본”이라고 강조.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등 저소득층 대상 화재보험 가입은 청주지역 처음이다.


상당구청(구청장 김종선)에 따르면 이날 관내 거주 저소득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