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설비투자 발표에 힘입어 주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3-13 07:21 조회 2회 댓글 0건본문
딥시크 등장 이후알리바바의 인공지능(AI) 사업 호조와 대규모 설비투자 발표에 힘입어 주가가 더욱 탄력을 받는 상황이다.
그는 홍콩 기술주 비중이 큰.
마윈알리바바창업자가 복귀하는 등 정부도 전향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이에 홍콩 기술주 비중이 큰 항셍테크지수에 주목할 것을 권한다.
특히 이커머스 시장의 경우알리바바테무와 같은 기업이 이커머스의 50%를 차지하게 될 것이고, 그 이후에는 결제와 금융 등 기간 산업으로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봤다.
이런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이 “알리바바에 대한 지마켓의 투항”이라고 그는 말했다.
토론자로 나선 최난설헌 연세대.
딥시크뿐 아니라알리바바, 바이두 등이 자체 모델을 내놓으면서 엔비디아의 그래픽처리장치(GPU)를 적게 쓰고도 효율화를 통해 인공지능(AI) 구현이 가능한 것 아니냐는 해석에 투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것이다.
중국 기술주가 모인 항셍지수의 상승세와 반대로 미국의 나스닥지수는 올들어 수익률.
중국은알리바바가 2030년까지 1,000큐비트1의 양자컴퓨터를 개발한다는 계획을 밝히며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유럽연합(EU)은 2016년 ‘양자 선언문' 발표로 경쟁에 뛰어든 후 2027년까지 유럽 내 양자암호통신망을 구축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일본은 2022년 자국산 양자컴퓨터 1호기 구축을.
이 매체는 연초 '저비용·고성능'으로 대변되는 딥시크가 공개된 이후에는 중국판 매그니피센트7(M7)으로 불리는 '테리픽10'(샤오미,알리바바등 10개 주도주)이 크게 주목받았다며 홍콩 항셍테크지수는 올 들어서만 36.
이와 관련해 박연주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전기차와.
이미 중국 기업들은 라마 등 오픈소스 AI 모델들을 활용해 바이두의 어니,알리바바의 큐원, 텐센트의 훈위안 등 자체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과학기술 특화 거대언어모델(LLM)인 KONI(고니) 개발에 ‘라마’를 활용한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관계자는 “전력 등 국가인프라나 군수 분야에선 더욱.
소셜 미디어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중국 AI 에이전트 서비스인 마누스가 중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알리바바그룹과 협력한다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마누스는 지난주 초대 기반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에서 많은 입소문을 탔다.
AI 전문가들을 포함해 사용자들.
중국의 마누스 AI가알리바바와 협력해 인공지능(AI) 에이전트 '마누스(Manus)'의 중국어 버전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마누스 AI는 11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 플랫폼 웨이보를 통해 중국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알리바바의 큐원(Qwen) 팀과 전략적 협력을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반면 가스주 신아오 에너지는 4.
41%, 금광주 쯔진광업 3.
48%, 전기차주 리프모터(零跑汽車) 3.
61% 급등하고 알루미늄주 중국 훙차오 역시 2.
62%, 전기차주 비야디 1.
10%, 부동산주 청쿵기건 1.
11%, 전자상거래주알리바바0.
차이 조 회장은 이날 한 방송사가 주최한 행사에서 "애널리스트는 완전히 대체될 수 있다"며 "예를 들어 엔비디아나 애플에 대한 보고서를 요청하면 AI가 훌륭한 작업을 해낼 것.
- 이전글레비트라 100mg 【via2.xyz】 레비트라 디시
- 다음글vod79최신주소 tvwang2025,com 티비왕 원더우먼1984드라마무료보기 영양군무료티비어플 건축학개론무료보기 OT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