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무더위에 지친 피부, 엑셀V레이저로 활력더하기

 청명한 가을 날씨에 마음까지 싱숭생숭해지는 요즘, 큰 일교차와 따사로운 가을볕은 피부의 전반적인 노화를 가져올 수 있다. 가을철에는 땀과 피지분비가 감소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기존에 있던 색소질환이 더욱 짙어지거나 전반적인 피부탄력을 잃게 되면서 주름이나 모공이 도드라지는 등의 복합적인 피부고민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매년 이맘때쯤 되면 피부과에 내원하는 이들이 급증하는데 환절기에는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여러 가지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색소질환이나 여드름흉터, 모공, 눈가나 입가의 잔주름을 고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추천할만한 시술에는 엑셀V레이저입니다.


 엑셀V레이저는 미국 큐테라사에서 출시한 레이저로 3가지 모드를 활용해 여러 가지 피부병변의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며 단순 기미나 주근깨, 잡티, 여드름 홍반, 안면홍조와 같은 혈관 및 색소병변은 물론 모공, 주름, 탄력 등의 복합적인 문제를 동시에 개선한다.

 뿐만 아니라 엑셀브이는 기존의 관리나 치료와는 개념을 달리하는데 높은 에너지와 짧은 펄스폭을 통해 타 레이저치료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최대한으로 줄여 FDA, KFDA, CE에서 안전성을 입증을 받은 시술로, 레이저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키면서도 실질적인 피부병변의 치료와 개선을 목적으로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해준다. 

 

 시술은 보통 2~3주 간격으로 3~5회 가량 진행되며 횟수는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평균 5회 치료로 1년 정도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세안이나 화장은 다음날부터 가능하며 2~3일 정도 미세한 붓기나 가려움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지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다.

최근에는 엑셀V레이저 시술이 각광받고 있지만 피부과치료는 개인의 피부타입과 피부고민, 라이프스타일 등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치료법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효과를 더욱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시술 후 보습 관리와 자외선차단 등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젠클리닉 박혜련 원장]

 


 

등록자

젠클리닉

등록일
2015-09-18 14:35
조회
15,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