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고강도 초음파리프팅,이클립레이저

 본래 20대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매끄럽고 있는 는 이제 세대를 막론하고 더욱 광범위한 연령층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동안으로 추앙 받는 30대에서 50대에 이르기까지 많은 여성들이 더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결과는 결코 선천적으로 타고 난 피부라든가, 열심히 문지르고 잘 먹는 등의 노력을 통해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인체는 나이를 먹으면서 피부도 늙어가기 마련인데, 콜라겐 생성 능력 저하되면서 과 피부 늘어짐은 필수적으로 생겨나는 과정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더 어리고 팽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바로 피부과 탄력(리프팅) 시술이다. 수술을 적용하지 않으면서 간단하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피부 탄력 시술은 최근 수요가 증가하면서 그 방법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다.

 

그 중 초음파레이저를 이용한 이클립은 보다 효과적인 리프팅을 가능케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장기적인 콜라겐 재합성을 해 지속성도 훌륭한 피부 리프팅 시술법으로 손꼽힌다

    

 

 

 

 이클립은 피부의 진피 층과 그 밑에 SMAS(근막)까지 초음파를 이용한 열 에너지를 전달해 절개 없이 피부의 처짐과 주름을 개선 할 수 있는 시술이다. SMAS(근막)이란 근육을 싸고 있는 제일 위에 있는 겉면의 근육을 일컬으며, 이층이 당겨짐으로써 얼굴의 처짐이나 주름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피부층에만 시술하는 리프팅과는 달리 이클립레이저는 근막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으며, 얼굴 ,잔주름, 피부탄력, 이중 턱, 입가 처짐 등 개선에 효과가 있다.

 

이클립리프팅은 그 효과가 뛰어나면서도 시술 후 곧바로 일상으로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이나 주부들도 선호하는 리프팅 시술법이다. 레이저리프팅을 선택할 때 주의할 점은 피부 탄력을 시술할 수 있는 제대로 할 수 있는 시술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정도의 치료를 진행해야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젠클리닉 김경민 원장]

등록자

젠클리닉

등록일
2015-09-25 10:53
조회
16,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