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처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 고민이라면? 실리프팅으로 관리

처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 고민이라면? 실리프팅으로 관리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한 대기가 지속되는 겨울에는 피부가 거칠어지고 탄력이 저하되면서 주름이 더욱 깊어져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다.

 

  피부 노화는 피부 속 유수분의 밸런스가 무너지고 건조해지면서 노화가 더욱 촉진, 가속화되어 가을겨울에 꾸준한 보습과 영양공급 통해 피부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 속 수분이 저하되면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요소인 콜라겐이 손실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발생하며 노화가 더욱 빨라지는데, 피부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물을 자주 마셔 끊임없이 수분을 공급 해 주고 세안 후에는 수분크림 등 보습제를 꼼꼼히 발라 피부의 수분을 잃지 않도록 지키는 것이 좋다.

 

  그러나 대부분 20대 중후반 부터 지속적으로 피부 노화는 진행되었으며, 따라서 한번 저하된 피부 탄력과 주름은 수분공급, 영양크림 정도로는 큰 개선에 어려움이 따른다. 탱탱한 탄력을 뽐내던 20대 초반과 달리 20대 이후 부터는 급격히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얼굴윤곽 또한 전체적으로 무너지게 되고, 눈가, 팔자 등 주름이 깊어져 노안형 인상으로 변하게 되어 안티에이징, 쁘띠성형 등에 관심을 가지곤 한다.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생기있는 피부 탄력과 볼륨감을 원하는 환자들이 적극적으로 피부과, 성형외과를 방문하여 실리프팅 가격상담 및 시술을 받아 동안형 외모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다.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 엘라스틴 섬유의 재생과 생성이 현저히 떨어져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실리프팅 시술로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고 주름을 개선하면서 처진 턱살을 끌어올려 갸름한 페이스라인을 만드는 등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실리프팅의 경우 기존 절개 성형수술에 비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거의 받지 않으면서 시술시간이 짧아 부담이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수술처럼 부자연스럽지 않고 티가 나지 않으면서 내츄럴하게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개개인의 피부노화 정도와 부위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합한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고. 안티에이징에 대한 오랜 연구와 리프팅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실리프팅 시술을 받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저하 된 피부탄력을 다시금 돌리기 위한 실리프팅 시술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탄력, 주름 개선을 위해 실리프팅 시술을 받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시술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부작용이 발생하여 고민하는 케이스도 많다.

 

  이들은 대부분 무분별한 시술 진행으로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했으며, 사전에 이러한 문제점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성급한 시술을 받기 보다 자신의 피부상태, 처짐 정도를 정확히 확인하고 이를 고려해 시술이 적용되도록 꼼꼼한 사전 준비가 먼저 되어야 할 것이다. 

 

 

  [ 젠클리닉 김경민원장 ]

등록자

젠클리닉

등록일
2017-11-29 14:16
조회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