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피부노화 촉진하는 겨울날씨, 리쥬란힐러로 효과적 개선

피부노화 촉진하는 겨울날씨, 리쥬란힐러로 효과적 개선

 

 

 

 

 

  매섭게 몰아치는 한파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건조한 겨울날씨에 우리피부에도 비상이 걸렸다. 피부에는 심각한 각질과 잔주름이 기승을 부리며 극도로 건조해진 환경에 노출되어 여러 변화를 일으켜 피부 컨디션과 보습력이 저하되어 매말라가는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여기에 시간의 흐름에 따라 노화, 자외선 노출, 화학적 자극 등이 더해져 피부는 콜라겐과 탄력섬유가 감소하여 진피층이 얇아지고 탄력성도 더욱 떨어지게 된다. 이에 따라 피부톤도 변화하고 주름이 도드라지며 얼굴 윤곽까지 처지고 늘어질 수 있어 더욱 신경써서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이번 겨울, 피부 노화가 더욱 빨라지고 잔주름에 짙은 팔자주름, 칙칙한 피부 톤, 피부 늘어짐 등으로 고민이라면 "리쥬란힐러"에 대해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다. 탄력있고 촉촉한 겨울 피부건강을 위한 대표적인 시술인 "리쥬란힐러"는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탄력, 재생관리 프로그램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피부관리 방법이다.

 

  리쥬란힐러는 연어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주사로, 인위적인 볼륨을 채우는 일반 필러 시술과 달리 이물작용이 나타나지 않는 안전한 물질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탄력증대로 피부를 건강하게 재생시켜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이 성분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작용해 시술 후 피부 진피의 두께 및 치밀도가 증가하고, 피부 점탄성이 증가 해 전체적으로 피부가 젊어진듯 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점차적으로 피부 수분 함유량이 증가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하고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에방하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러한 변화는 모두 노화, 피부 자극 등으로 초래되는 피부의 손상을 회복시키는 것으로 재생능력이 현저히 저하 된 피부가 더욱 나빠지는 것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리쥬란힐러는 성형수술과 달리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시술 약 2주 후 부터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동안 피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리쥬란 힐러와 함께 미백, 모공, 탄력 등 다른 치료를 병행하면 전반적인 피부 고민 해결이 가능하여 환자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 질 수 있다.

 

  단, 리쥬란 힐러 등 안티에이징 시술은 시술 부위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섬세한 디자인을 시행하는 전문 의료진을 통해 시술 받아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또 개인에 따라 시술 후 건조감, 통증 염증 등 부작용의 우려도 있으므로 전문 의료진과 직접 상담을 통해 개인별 피부 타입과 목적에 맞는 구체적인 치료 게획을 세우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

 

 

 

 

  [ 젠클리닉 김경민원장 ]

등록자

젠클리닉

등록일
2018-01-04 12:08
조회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