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뜨거운 자외선 마르는 피부, 물광주사와 더모톡신으로 피부보호

뜨거운 자외선 마르는 피부, 물광주사와 더모톡신으로 피부보호

 

 

 

 

 

  여성들이 30대에 접어들면 본격적인 피부노화가 시작되면서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많아지게 된다. 그 이유는 피부는 시간이 지나면서 탄력을 유지해주는 콜라겐섬유가 줄어들고 퇴화되기 때문이다. 여름은 강한 자외선이 피부를 마르게 하고 더욱 노화를 촉진시키면서 주름살이 증가하게 된다. 40~50대가 되면 폐경기가 되면서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로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수분이 줄어들어 피부 주름이 더욱 깊어진다.

 

  더욱이 얼굴은 노화가 더욱 빠르게 진행되는 부위인데, 피부 표피층이 다른 부위에 비해 얇은데다 자외선, 화장, 세안 등 외부자극을 많이 받아 다른 부위보다 더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리고 얼굴에서 눈가와 입가는 다른피부보다 얇아 주름이 더 빨리 나타나고 초기에는 표정을 짓거나 말을할 때 엷게 나타났다가 점점 깊고 진하게 패여 무표정일 때에도 선명하게 나타나기 시작한다.

 

  따라서 최근에는 물광주사와 더모톡신이 선호되고 있는데 잔주름개선과 피부탄력 향상은 물론 피부보습 유지, 피부재생, 잔주름개선, 사각턱개선, 리프팅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먼저 물광주사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콜라겐 형성을 촉진시키는 히알루론산을 식물에서 채취하여 피부의 진피층에 주입하는 시술로, 피부가 촉촉해지는 보습효과과 피부의 탄력성이 생긴다. 또 노화된 피부세포를 유지하는데 필수인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

 

  더모톡신은 보툴리눔톡신을 피부층에 주입하여 필요한 근육만 마비시켜 주름이 자연스럽게 사라져 리프팅 보톡스라고도 불린다. 피부 탄력과 잔주름 개선 등에도 효과가 있으며 얼굴선이 갸름해지고 피부가 팽팽해지는 것을 기대 할 수 있다.

 

  물광주사와 더모톡신은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피부, 얼굴상태, 얼굴 윤곽 등 개선이 필요하거나 티나지 않으면서 짧은시간 내 모공, 주름, 피부톤을 해결하고 싶을 때, 얼굴에 주름이나 각종 흉터를 개선하고자 할 때 효과가 있다.

 

  물광주사와 더모톡신은 다양한 효과는 물론 안전성도 검증된 시술 중 하나이다. 그러나 시간과 효과,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다면 한가지 시술만을 고집하기 보단 주름 및 리프팅 시술에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을 나눈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

 

 

[ 젠클리닉 박혜련 원장 ] 

등록자

젠클리닉

등록일
2018-06-22 15:58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