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피부 처짐과 탄력, 해답은 울쎄라 리프팅

피부 처짐과 탄력, 해답은 울쎄라 리프팅  

 

 

 

 

최근에는 20대 후반부터 많은 여성들이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고 팔자주름, 눈가주름에 대해 고민을 토로하는 추세이다. 저하된 피부탄력과 주름은 나이 들어 보이는 노안의 원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주름은 피부가 노화하며 생기는 자연스런 증상이다. 보통은 피부가 얇고 건조하거나 자주 움직이는 부위에 나타나는데, 팔자주름과 눈가, 목주름이 흔하다.

 

주름은 화장품이나 마사지, 홈케어 기계, 피부과 시술 등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주름이 나타나는 위치에 따라 방법은 달라지지만 피부 속부터 시작되는 깊은 주름은 피부과 시술이 대표적이다.

 

울쎄라 리프팅은 비침습 얼굴리프팅 중 대표 레이저 시술이다. 탄력저하로 처진 볼살이나 턱살, 팔자주름 등에 시행되는데, 팁을 교체하면 피부가 얇고 연한 목주름이나 눈가에도 가능하다. 피부 깊숙한 근막층(3.0~4.5mm)까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가 도달해 늘어진 조직을 응고시켜 리프팅한다. 기계를 통해 근막층 위치를 직접 보면서 시술하는 점은 리프팅레이저 중 유일하다. 이는 개인마다 다른 근막층에 정확히 조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이어진다.

 

만약 강력한 리프팅 효과에도 불구하고 얼굴 표면의 잔주름과 모공, 얼굴톤이 고민인 경우에는 다른 피부탄력레이저와 결합 시술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아무리 효과가 좋은 시술이라 하더라도 개개인마다 피부의 노화 정도나 두께 등 피부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파악한 후 시술해야 한다. 또한 리프팅 종류는 다양하기 때문에 개인에게 가장 적절한 리프팅이 무엇인지 찾아줄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젠클리닉 김경민 원장]  

 

등록자

젠클리닉

등록일
2020-01-03 18:11
조회
18